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코코의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네이버 페이 포인트 인출 방법에 관한 정보나눔 포스팅을 진행해 보도록 할게요.

 

네이버(NAVER)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거예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신 분들은 애드포스트 수익을 얻게 되는데요.

 

상황에 따라 적립된 수익을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전환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할 것 같아요.

 

여러분에게 새로운 정보를 소개해 드리는 코코는 적립된 전체수익을 계좌로 받기도 하지만, 수익의 일부를 포인트로 전환해서 받고 싶어 지난 달에 전환을 신청한 후 이번 달에 충전포인트를 인출하여 받게 되었어요.

 

네이버 페이 포인트 계좌 입금 방법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전환 신청을 하면 다음 달 12일에 포인트로 전환이 되며 네이버 페이에 계좌를 등록하면 입금이 완료되는데요.

 

충전포인트를 인출했던 일이 없는 분들은 어떻게 해야 받을 수 있는지 잘 몰라 답답하실 것 같아요.

 

궁금하신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포스팅을 통해 충전포인트 인출하는 방법을 정리하여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NAVER Pay 포인트 인출 방법

 

아래 정리한 내용을 참고하시고 순서대로 단계를 진행하시면 등록한 계좌로 충전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728x90

 

인출 받을 계좌 및 정보 등록하기
먼저 아래 사진과 같이 네이버 페이(NAVER Pay) 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메인 화면이 열리면 화면의 왼쪽에 적립 및 충전포인트가 보일 거예요. 충전포인트 아래 [인출]을 눌러주세요.

 

네이버 페이(NAVER Pay) PC


이어서 인출 받을 계좌를 등록하라고 안내할 테니 +모양을 눌러줍니다.

 

페이 인출하기


다음 간편결제 계좌 연결 동의 화면이 나타날 거예요. 계좌 연결을 위해 약관에 동의하라고 안내할 테니 내용을 살펴보시고 아래 [동의하고 계속하기]를 눌러주세요.

 

NAVER Pay 계좌 연결 방법


동의하고 계속하기를 진행하면 고객확인제도 등록 화면이 나타날 거예요. 고객확인제도 정책에 따라 개인정보 확인 후 동의하라고 안내하고 있어요.

이름과 국적, 성별, 생년월일, 연락처, 집주소, 직업에 관한 정보를 입력한 후 아래 [동의하기]를 눌러줍니다.

 

네이버 페이 고객확인제도


이 과정에서 실명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네이버 실명확인 필요하며 고객확인 및 검증이 충분히 이루어지지 않으면 네이버 페이 포인트 인출 및 이용이 지연되거나 거절될 수 있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간편결제 계좌 연결하기
다음 간편결제 계좌 연결 단계가 이어질 텐데 사용하고 있는 은행 및 증권을 선택하여 연결을 진행해 주세요.

 

간편결제 계좌 연결


이어서 출금이체 동의 단계가 나올 텐데 금융인증서 또는 ARS 전화 인증 중 원하는 방식을 선택하여 진행하시면 돼요.

 

코코는 이 과정에서 ARS 전화 인증을 선택하여 단계를 진행했어요. 이 단계를 선택하시면 전화 받을 정보를 확인한 후 아래 [ARS 인증 전화 받기]를 눌러주세요.

 

네이버 페이 전화 인증


전화 받기를 누르면 곧바로 1588-3819 네이버 페이에서 전화가 올 거에요. 통화 중 안내하는 숫자를 키패드로 입력하여 인증한 후 [ARS 인증 완료]를 눌러주시면 돼요.

 

NAVER 페이, ARS 전화 인증 방법


계좌로 본인 인증하기
이어서 간편결제 계좌를 연결 중이라고 안내할 것이며 계좌로 본인인증 화면이 나타날 텐데요.

 

입력한 계좌로 1원을 보냈으니 계좌 거래내역을 확인하라고 안내할 거예요. 입금자명을 확인한 후 빈 칸에 입력하시고 아래 [확인]을 눌러주세요. 

 

네이버 페이 입금자명


그러면 인출하기 단계로 이어질 텐데요. 화면의 빈 칸에 계좌로 입금할 충전포인트를 입력하시고 아래 [보내기]를 눌러줍니다.

 

네이버 Pay 충전포인트 인출하는 법

 

페이 및 포인트 인출 완료
다음 단계에서 네이버 페이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완료 시까지 1분 정도 소요될 수 있다고 해요.

 

네이버 페이 비밀번호

 

이 과정에서 비밀번호를 입력하니 undefined라는 표시가 나타나 다시 비밀번호를 입력했어요.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니 이번에는 곧바로 충전포인트 인출이 완료되어 등록한 계좌로 입금되었다는 안내가 나오는 걸 볼 수 있었어요.

 

네이버 충전포인트 인출 완료


안내를 확인한 후 등록한 계좌를 보니 네이버 페이에서 충전포인트가 입금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충전포인트 인출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카톡 메시지 및 문자를 받으실 수 있을 텐데요.

네이버 톡톡 알림을 확인해 보시면 결제/송금 계좌가 안전하게 등록되었으며 요청 없이는 출금되지 않으므로 자동이체 안내 문자가 와도 안심하라고 안내하고 있음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NAVER Pay 인출 과정을 처음 진행하시는 분들은 조금 복잡하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천천히 안내에 따라 과정을 진행하시면 충전포인트 인출 과정을 잘 끝마칠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시간에 안내해 드린 방법을 참고하셔서 네이버 페이 충전포인트를 받으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코코의 블로그에 있는 정보글을 참고하는 것은 괜찮으나 허락없는 포스팅의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이상으로 네이버 페이 포인트 인출 방법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