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코코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농협 체크카드 포인트 조회 및 캐시백 신청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진행해보도록 할게요.

 

눈에 띄게 많은 포인트가 쌓이진 않지만 캐시백이나 포인트 적립에 대한 관심이 있고 알뜰하게 쓰는 것에 대한 보람을 느끼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요.

 

사용하는 포인트가 적더라도 하나둘씩 모아 필요할 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으면 생활하는 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되어 삶에서 작고 소소한 행복을 찾아가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 있을 거예요.

 

NH농협 체크카드 포인트 확인


하나하나 열심히 모아도 적은 양이라 얼마 되지 않기에 별로 중요하게 쓰이지 않는 것 같다고 생각하여 이렇게 아끼고 절약하며 사용하는 일이 번거롭고 귀찮게 느껴지는 분들도 있을 듯해요.

 

조금씩 모은 적립 포인트를 일정액으로 돌려받고 싶을 때가 있거나 NH포인트를 확인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 돌려받고 남은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고 싶은 경우가 있을 겁니다.


그런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포스팅에서 포인트 조회 및 캐시백 신청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어떻게 해야 확인을 할 수 있는 것인지 잘 몰라 헤매고 계신 분들은 아래 정리한 내용을 살펴보시고 순서대로 단계를 진행해 보시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포인트 조회 및 캐시백 신청 방법

먼저 NH농협카드 앱을 실행해 주세요. 설치하지 않았다면 스토어 앱에서 설치를 한 다음 단계를 진행해 주세요.

 

농협 체크카드 포인트 조회 과정을 진행하기 위해 설치 완료 후 농협카드 앱을 실행합니다. 메인 화면이 나타나면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로그인을 진행해 주세요.

 

잠금번호, 지문, 아이디, 인증서, NH pay 중 하나를 선택해서 로그인을 합니다. 코코는 공동인증서로 로그인해서 단계를 진행했어요.

 

 

728x90

 

 

로그인한 다음 아래 이미지와 같이 오른쪽 위의 선 3개 [메뉴] 아이콘을 누릅니다. 이어서 왼쪽의 메뉴 중에서 [혜택]을 누른 후 오른쪽에서 [NH포인트 적립/사용내역]을 선택합니다.

 

NH포인트 적립 및 사용내역

 

적립 및 사용내역으로 이동하면 포인트 현황과 적립, 사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사용할 경우엔 적립된 순서대로 소진됩니다. 포인트를 계좌로 입금할 수 있도록 [캐시백]을 선택해 주세요.

 

농협 캐시백 신청


캐시백 신청으로 넘어가면 잔여 및 가용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력칸에 신청 포인트를 적고 은행 및 결제계좌를 선택한 후 아래 사진과 동일하게 [캐시백신청]을 눌러주세요.

 

NH포인트 캐시백신청 완료


그리고 인증을 요청하는 단계가 이어질 테니 안내에 따라 인증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시면 캐시백 신청이 모두 완료되어 해당 포인트가 계좌로 입금될 수 있을 겁니다.

 

캐시백 신청을 하시면 신청일 당일 결제계좌로 입금이 되고 신청을 한 후에 변심으로 인해 다시 취소를 하는 건 불가능하다고 하니 알아두시면 될 거예요.

코코는 NH스마트 알림 앱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캐시백 신청을 하고 난 후에 곧바로 입금이 되었다는 알림을 받게 되어 내역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NH뱅킹 앱을 통해서도 캐시백으로 포인트가 입금된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스마트 알림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계신 분들은 농협뱅킹 앱을 실행하시면 로그인 및 인증 후에 거래내역을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코코의 블로그에 있는 정보글을 참고하는 것은 괜찮으나 허락없는 포스팅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이상으로 농협 체크카드 포인트 조회 및 캐시백 신청 방법을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마칩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